운명의 수선공
행운의 멘토
그대와 내가 만나게 된 것은 오랫동안 준비된 하나의 기적입니다.
상담문의 드립니다
김** 2024-09-03
이정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친구의 추천으로 오래된 비밀과 운, 준비하는 미래라는 책을 통해 선생님을 알게 되었네요.
지난 3~4년간 삶이, 그리고 기분이 롤러코스트를 타는 것처럼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했었고, 답답함을 느꼈었는데,
컨설팅을 받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상담비용과 자세한 절차를 알려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상담은 저와 아들 그리고 딸입니다.

제메일은 jkk0527@hanmail.net입니다
반갑습니다.
먼저 책을 소개해주신 친구분께 저를 대신해 감사의 말씀을 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전체 마음 중에서 감정 또는 기분은 빙산의 물 위에 솟아오른 작은 부분에 비유되고, 우리의 운명을 만들어 나아가는 무의식은 빙산의 물 속에 잠긴 부분으로 비유되곤 합니다. 다른 비유를 들어보자면 수많은 군사들을 거느린 장수의 모습을 떠올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한명의 영리한 장수 밑에 수백만의 군사들이 장수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고 가정해 보지요. 우두머리인 장수는 대체로 머리를 쓰고 전략과 전술적인 판단을 내리고 명령을 합니다. 반면 그 아래의 군사들은 명령을 받아 실질적인 일을 수행하는 역할을 하지요. 여기서 장수는 바로 운과 명이고, 수백만의 군사들은 기분, 감정, 일어나는 일, 만나게 되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군사들은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저 묵묵히 장수가 내린 명령을 이행할 뿐입니다. 너무나 충직한 부하들인 것이지요. 설령 장수가 자기 자신에게 해가 되는 명령을 내린다고 할지라도 군사들은 그저 묵묵히 명령을 수행합니다.
문의를 주신 분 역시 수백만의 군사를 거느린 장수입니다. 다만 아직 얼마나 막강한 힘을 지녔는지 아직 모르고, 어떤 방향으로 어떤 때에 명령을 내려야 할 지를 모르기에 수년간 병사들이 우왕좌왕 했을 뿐입니다.그같은 힘을 자각하고, 제대로 된 타이밍에 제대로 된 방향으로 나아가기만 한다면, 그간 누리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누리게 되는 행운이 다가옵니다. 세상에 태어난 이상, 우리에게는 그럴 자격이 있지요.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자세한 답변은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제보다 더 나아지는 오늘을 즐기실 수 있기를...
감사합니다.
이서윤소장
2024-09-03
돌아가기
이서윤운테크연구소
copyright(c)2024 이서윤 운테크연구소. all right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