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만나뵙고 싶은 이정일 소장님께
이인해 2024-09-03
이정일 소장님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취업준비생 이인해라고 합니다.
소장님을 한번도 만나뵌 적은 없지만, 저는 소장님과 인연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책인데요.
6년 전 우연히 들린 교보문고에서 '내가 춤추면 코끼리도 춤춘다' 라는 책의 첫장을 읽는 순간 그 책에 빠져서 구입해서 집에와서 열심히 읽은 적이 있습니다.
운의과학이라는 것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처음으로 깨달았던 것 같네요!
그 이후로 2013년 어느 날 우연히 서점 홈페이지에 소장님의 이름을 검색해 본적이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오래된 비밀' 이라는 책이 나왔더라구요! 그 책도 구입해서 읽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추석 연휴에 문득 소장님이 이름이 떠올라서 인터넷에 검색을 했고, '운 준비하는 미래'라는 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우연이라고 하기엔 좀 신기한 것 같아요!
제가 책을 많이 사서 보는 편이라고 해도, 작가분들의 이름을 검색하는 일은 좀처럼 드문일이 거든요.
사실 상반기에 안좋은 일이 있었고, 마음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취직준비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며칠 전, '운 준비하는 미래'를 읽고나서 느낀 점은 운의과학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지만, 운이 좋은시기가 와도 제가 노력하지 않으면 행운을 잡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오래된 비밀'을 처음부터 읽으면서 마음을 잡고 있습니다.
'오래된 비밀'은 신기하게도 읽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책이예요!
소장님께서 책을 3권이나 써 주신 덕분에 많은 것을 알게되어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었는데,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본론은 이렇습니다.
상반기에 안좋은일들이 많아서 상처가 많았었는데, 이제 정말 괜찮아졌습니다. 미워하던 사람도 용서할 수 있게 되었거든요.
아직 귀인이 오지는 않았지만, 소장님의 3번 째 책을 만난 것만으로도 운이 좋아지는 시기라고 믿고있습니다.
하지만 취업준비를 하는데 매번 서류와 면접에서 떨어지는 것이 고민입니다.
올해 안에 꼭 취직을 하고 싶은데 취업이 좋은 시기는 언제고, 어떤 회사와 맞을지도 궁금합니다.
컨설팅을 받고 싶은데, 취업준비생인 제가 부담하기 벅찬 금액이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우선 비용을 알고싶습니다.
당장 컨설팅을 받을 형편이 안된다 하더라도, 취직을 하게되면 꼭 소장님께 컨설팅을 받고 저의 재운과 그릇을 넓혀서 주위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제 이메일주소는 bleu0829@naver.com 입니다.
소장님께서 저에게 귀인이 되어주셨듯, 저 또한 소장님께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인해 님, 반갑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뛰어난 좌완 투수 중 하나인 웨렌 스판(Warren Spahn)은 다음과 같은 명언을 남겼습니다.
"타격은 타이밍이다. 그리고 피칭은 그 타이밍을 무너뜨리는 것이다."
취업에서의 행운은 이와 비슷합니다. 타이밍을 잘 맞춘다면 안타도 홈런도 칠 수 있지요.
하지만 힘겨운 세상살이 속에서 아무런 정보 없이 그 타이밍을 맞추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지요,
님이 원하시는 부분에 대해 통계적으로 운명학적으로 가장 정확한 정보를 드릴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자세한 답변은 남겨주신 메일 줏로 보내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멋진 홈런 한방을 시원하게 날리실 수 있기를..
감사합니다.